본문 바로가기
스타

지창욱 코로나 19 완치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장 복귀 예정

by ЯДЦклэㆎ 2021. 8. 11.
반응형

지창욱 코로나 19 완치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장 복귀 예정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완치 판정을 받고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지창욱은 작품 촬영을 위해 주기적으로 코로나 19 선제 검사를 받던 중 양성 판정을 받게 되어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및 치료를 진행했고 그 후 11일 격리가 헤제되어 촬영 및 일정 등을 조율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안나라수마나라

한류스타 지창욱이 하일권 작가의 웹툰을 제작한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버려진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 역을 맞았습니다. 최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과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수상한 파트너, 힐러, 영화 조작된 도시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연기했던이 극 중 버려진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을 연기합니다.

리을

나이 30세의 훈남 동네의 버려진 유원지에서 동네 꼬마들을 상대로 마술을 보여 주거나,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마술을 믿습니까?' 하고 물어보기도 해서 미친 사람으로 취급받고 있었다.

마술을 믿는다고 한 사람에게는 마술을 보여준다. 윤아이, 나일 등에게 현실을 잊게 해주는 마술들을 보여주어 심경의 변화를 불러일으킨다. 'ㄹ'이라는 가명을 쓰고 있으며 철저히 현실에서 동떨어진 듯한 행동을 하지만 마술을 믿는다고 한 윤아이에게 호감을 느꼈는지 여러 가지로 도움을 준다. 반려동물이자 파트너로 김미녀라는 앵무새를 키웠다.

그러나 아이들 앞에서 마술의 트릭이 폭로되자 벌컥 화를 낸 일을 계기로 윤아이의 동급생 하나에게 미움을 사게 된다.

이후 강도로 몰려 경찰 조사를 받게 되면서 꿈을 버리지 못하고 현실에 적응하지 못한 어른으로서의 일면이 드러난다.

지창욱

  • 출생:1987년 7월 5일
  • 신체:178cm AB형
  • 데뷔: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 소속사: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