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효주 아우라가 빛나는 화보

by ЯДЦклэㆎ 2021. 9. 15.
반응형

한효주 아우라가 빛나는 화보

'하퍼스 바자'가 배우 한효주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한효주 하퍼스 바자

버버리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한효주의 특유의 우아한 자태에 모던함과 강렬한 분위기를 더해 '배우의 아우라'가 무엇인지 여실히 보여주며 프로다운 집중력과 열정적인 촬영에 임해 아낌없는 박수와 찬사를 받았다고 전해집니다.

 

 

 

한효주는 인터뷰에서 새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 대한 소회를 밝혔습니다

"이제는 작품을 함께 만들어간다는 것에 더 의미를 두게 된 것 같다. 같이 하는 배우들이 이미 다른 작품에서 한 번씩 호흡을 맞췄던 사람들이라 재미있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다들 근심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요즘 코로나 블루를 넘어서 레드까지 왔다고들 말한다. 이럴 때 관객들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작품을 한다는 건 의미 있는 일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배우로서 전문직 여성이나 사회적 메시지가 담긴 작품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20대 때 멜로의 비중이 제일 컸고, 30대에 들어서면서 액션이나 몸을 쓰는 연기를 많이 했다. 요즘엔 사회적 메시지가 묻어있는 작품이나 조금 더 전문적인 직업을 가진 여성들을 연기해보고 싶다. 이제는 영화나 드라마라는 장르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남길 수 있는지, 배우로서 내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게 되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한효주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비자' 10월호와 '하퍼스 바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수 있습니다.

 

하퍼스 비자

 

하퍼스 바자 코리아 | Harper's BAZAAR Korea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공식 사이트. 패션 잡지, 최신 패션 트렌드 정보 제공.

www.harpersbazaar.co.kr

 

 

 

한효주 인스타그램

한효주

  • 출생:1987년 2월 22일
  • 신체:172cm, A형
  • 데뷔: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대상

 

 

 

반응형

댓글